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가성비 좋은 남성 면도기 와이즐리 프로 장단점 및 사용 후기

by 🐱‍👤💕🤞✌🤦‍♂️🎁🤢🧵👘👘🍛🍚 2021. 12. 4.

와이즐리 프로는 와이즐리에서 개발한 2세대 면도날이다. 합리적인 면도날 가격과 간편한 구독 경제 시스템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와이즐리 프로의 가격은 얼마인지, 장단점은 무엇이 있는지 이야기하고자 한다.

와이즐리 프로

  • 특징

와이즐리는 국산 면도기 스타트업이다.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많은 남성 고객을 이끌었는데, 그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승부한다. 최신의 스타트업이라서 그런지 면도기 디자인 역시 깔끔하고 모던한데, 각종  패키지부터 고객관리까지 서비스가 뛰어난 기업이다.

 

와이즐리 프로는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 제품이다. 1세대에 비해 55% 정도 절삭력을 강화시킨 5중 날이라고 소개한다. 면도날은 200년 역사의 미국 녹스빌과 함께 생산한 면도날을 사용하고 있으며, 세라믹 하드코팅 기술이 뛰어나다고 한다. 앞서 이야기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묵직한 무게감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 장점

먼저, 사용감이다. 와이즐리 프로는 묵직한 무게감으로 면도기를 사용하는데 재미가 있다. 면도기를 들었을 때 느껴지는 묵직함이 왠지 모를 손맛을 느끼게 해 준다. 더불어, 그 묵직함이 면도에도 고스란히 녹아있다. 또, 그립이 좋아서 잘 미끄러지지 않고, 면도기를 쥐고 있는 느낌이 좋다.

 

두 번째로, 디자인이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와이즐리 면도기는 상당히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욕실용품도 점점 디자인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남성들을 위한 몇 없는 욕실용품인 면도기이기 때문에 예쁘면 더 좋지 않겠는가. 욕실 분위기를 망치지 않는 꽤 세련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처음 배송을 받으면 왠지 모르게 비싼 제품을 산 것처럼 기분이 좋다.

 

세 번째로, 밀착력이 느껴지는 절삭력이다. 와이즐리 프로는 5중날을 차용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면도 시에 가볍게 밀리지 않고 느리고 묵직하게 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질레트 스킨 텍이 날렵하고 치명적인 저격수라면, 와이즐리 프로는 전차와 같다. 피부에 밀착해서 면도되는 느낌이 꽤 만족스럽다.

 

 

 

마지막으로, 가격이다. 와이즐리는 스타트업임에도 불구하고 꽤 짧은 시간에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마케팅과 고객관리 등 다양한 부분도 있겠지만, 내가 생각하는 가장 큰 부분은 역시 가격이 아닐까 한다. 정기결제로 주문을 하면 4개입 면도날이 8,900원밖에 하지 않는다. 위에서 저렴하다고 이야기 한 스킨 텍도 면도기+면도날 1개입 제품이 9,900원가량 하는데, 그렇게 본다면 상당히 경쟁력 있는 가격이 아닐 수 없다.

  • 단점

와이즐리 프로의 단점은 먼저, 질레트에 비해 떨어지는 절삭력이다. 5중 날에 하드코팅 기술까지 더해져 있는 면도날이지만, 왠지 모르게 질레트에 비해서는 떨어지는 절삭력을 가지고 있다. 5중 날과 2중 날의 차이일 수도 있겠지만, 질레트 제품을 쓰다가 와이즐리 제품을 사용해보면 확연히 체감할 수 있다.

 

피부 자극. 와이즐리 프로에도 윤활밴드가 있다. 하지만, 윤활밴드의 역할이 크지 않다. 직접 물을 묻혀서 문질러보면 미끄럽게 나오기는 하지만, 막상 면도를 할 때는 윤활밴드의 간섭이 적어서 피부 자극을 크게 줄여주지는 못한다.

 

결론

와이즐리의 핵심은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깨끗하고 저렴한 면도날이다. 확실히 한 달 정도 사용하면 조금씩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일반적인 면도기날 교체 주기인 한 달로 잡는다면, 질레트 등 다른 면도날은 가격이 다소 부담이 된다. 그에 비해 와이즐리는 정기적으로 교체해도 부담이 없는 비용이라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

 

 

 

따라서 매일 면도를 하거나, 질레트 등 타 브랜드 면도날 가격이 부담되는 남성들이라면 와이즐리 면도기를 한 번쯤 충분히 사용할 만하다. 추가로, 와이즐리는 남성용 스킨 및 샴푸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용품을 구매하기도 편한 장점이 있다.


면도기의 명가 질레트, 질레트 스킨텍 사용후기를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질레트 스킨텍 남성 면도기 사용 후기

남성들의 평생 친구인 면도. 오늘은 면도기 중에서 와이즐리 프로 면도기와 질레트 스킨 텍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느낀 후기를 이야기하려고 한다. 면도기는 그동안 질레트만 사용했는데, 과연

takemassege.tistory.com

 

반응형

댓글